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십자가를 만들면 안되는 성경적 근거 또 하나(구리 뱀 숭배)
    십자가인가 고통의 기둥인가? 2010. 7. 28. 16:51

     

    예수그리스도께서는 십자가가 아닌 기둥에 돌아가셨습니다.

    따라서 어떤 형상을 만들어서도 안되는 규정이 기본적으로 인정되는 이외에 만일 형상이 허용된다면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것이 아니라 기둥에 달려 돌아가신 것이므로 기둥으로된 상징물을 만들어야 하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호와 하느님의 원칙에  어긋남이 다음의 성귀로 부터도 명백합니다.

     

    예수는 기둥에 달려 돌아가셨는데 그것은 율법을 기둥에 박아 인류를 율법의 저주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세가 광야에서 뱀을 들어 올린 것에서 예수께서  바로 기둥에 달려 들어 올려지신 것으로 평행되게 인용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과거 유대인들은 오늘날의 거짓된 그리스도교국에서 엉뚱한 십자가를 만들어 숭배하듯이 과거에 모세가 만든 구리 뱀을 숭배하였습니다. 그것은 구리 뱀 우상이라고 불렸는데 충실한 왕 히스기야는 그 것을 산산이 부서뜨렸습니다.

     

    충실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어떤 형상이건 만들지도 말아야 하지요.

    만일 그것이 허용되는 것이라면 모세가 만든 구리뱀을  우상으로 삼는 것도 허용되었어야 합니다.

    그 구리 뱀을 만들어 기둥에 달려 들어올림으로 유대인들이 독사에게 물려 죽는 일에서 구원되었기 때문입니다.

    바리새인들에게 예수는 독사의 자식들이라고 표현하였지요.

    즉 사탄의 자식들이란 뜻입니다.

    구리 뱀으로 상징된 예수께서 들어올려지셔서 독사에게 물려있는 즉 사탄의 지배하에 있는 인류를 구원하시게 되었지요.

     평행되게 생각한다면 진실로 기둥을 만들어 예수의 죽음을 기념해야 하겠지요.

    그러나 과거 구리 뱀은 우상숭배의 대상으로 되었기 대문에 참된 숭배자들은 철저히 부서버렸습니다.

    구리 뱀을 만들어 들어 올린 후 독사의 재앙에서 해방되었을 때 그것은 1회적으로 끝났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예수께서도 기둥에서 달리셨지만 그것을 만들거나 그것을 숭배해서는 안되는 것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배교자 여러분,

    그리스도인이라 자청하는 거짓된 그리스도교국에 속한 그리스도인여러분,

    여러분들은 다음의 성구를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거짓된 십자가 교리 와 여호와께서 가증하게 여기시는 우상숭배에서 빠져 나오시기 바랍니다.

     

     

    열왕기 둘째 18:4  그는 산당들을 없애고 신성한 기둥들을 부수며 신성한 목상을 잘라 버리고 모세가 만든 구리 뱀을 산산이 부서뜨렸다. 그날까지도 이스라엘 자손이 계속해서 그것에 희생의 연기를 올렸기 때문이다. 그것은 구리 뱀 우상이라고 불렀다.

     

    요한 3: 14 모세가 광야에서 뱀을 들어 올린 것처럼 사람의 아들도 들어올려져야 합니다.

     

    갈라디아 3: 13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대신하여 저주받은 자가 되심으로 우리를 율법의 저주로부터 사서 놓아 주셨습니다. 기둥에 달린 사람은 누구나 저주받은 자이다라고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십자가인가 고통의 기둥인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자가3-반론  (0) 2010.03.19
    십자가2-반론  (0) 2010.03.16
    십자가1-반론  (0) 2010.03.02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