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왜 점진적인 이해인가?
    연대문제-이방인의 때와 1914년 2010. 1. 12. 12:33

    배교자들은 여호와의 증인의 교리가 바뀌는 것을 비웃으며 거짓예언자 이기 때문에 그렇다고 주장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여호와께서는 다니엘에게 마지막때까지 성서가 봉하여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마지막때에는 봉한인이 떼어지고 여호와를 아는 지식이 산을 덮지 않겠습니까?

    바로 여호와의 증인에게는 여호와를 아는 지식이 풍성하여 여호와에 대한 찬양과 우주 주권을 드높이는 일이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제자로서 최우선 순위가 되어 있는 것이 아닌지요?

     

    여호와의 증인의 교리가 바뀌는 것은 사태진전에 따라 성서내용에 대한 이해가 밝아지기 때문인 것입니다.

    1935년 이전에는 큰 무리에 대한 이해가 없었습니다. 모두 하늘에 가는 것으로 이해하였었지요.

    그러나 1935년 경에 성경연구생 사이에 열심이 다른 사람들이 저절로 생겨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상황에서 우리에 들지 않은 다른 양 즉, 큰 무리에 대한 이해가 생겨난 것이지요.

    그러한 사태진전이 없었다면 성서해석이 일반 기독교처럼 하늘에 가는 것으로 끝났겠지요.

     

    이제 최근에는 배교자들이 많이 생겨난 것은 우리 눈으로 목도하고 있습니다.

    이제서야 여호와의 증인들은 후릿그물의 예가 여호와의 증인내에서 배교자들을 포함한 사람들을 지칭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 것입니다.

    즉 해변가로 끌어올려졌으나, 여호와를 섬기겠다는 결정을 내리기를 주저하거나, 한동안 그분을 섬기다가 중단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된 것입니다. 

     

    바로 여호와의 증인들의 이해는 여호와의 증인들내에서 발생하는 사태진전에 따라 성서예언에 대한 이해의 폭이 넓어져 오고 점진적으로 밝은 빛에 거하게 된 것입니다.

     

    아직도 여호와의 증인들은 최종적인 북방왕이 누군지 모릅니다. 북방왕의 실체가 드러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실체가 드러나면 여호와의 증인들이 먼저 알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새로운 이해의 빛을 심어 주시기 때문이지요.

     

    배교자에게 딱 맞는 귀절을 소개해 봅니다.

     

    베드로 둘째 3: 3,4 '여러분은 먼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곧 마지막 날에 비웃는 자들이 비웃으며 와서 그들 자신의 욕망에 따라 행하면서

    말하기를  이 약속된 그분의 임재가 어디 있소? 우리의 조상들이 죽어 잠들었을 때부터, 모든 것이 창조물의 시작부터 그대로 있소 한다는 것입니다.

     

    네, 나는 배교자 사이트에서 그들이 예수그리스도의 임재를 부인하는 것을 똑똑이 보았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욕망에 따라 참조직을 부인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서에서는 흔들리는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있습니다.

     

    베드로 둘째 3:17 ... 법을 무시하는 사람들의 잘못에 의해 그들에게 이끌려 여러분 자신의 확고함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경계하십시오.

     

    네, 나는 배교자사이트에서 그들이 수혈에 관한 것, 군대문제등에 있어서 성서의 원칙을 무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배교자에게 이끌려 참조직을 떠나는 어리석은 행동을 하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연대에 대한 것은 다니엘, 에스겔, 예레미야의 내용을 살펴보면 여호와의 증인의 해석이 올바릅니다.

    왕권의 상실과 왕권의 회복이 주제이고 그것이 이방인의 때의 기간이라는 것이 분명한 이상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는 여호와의 증인이 거짓종교일수는 없는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